본문 바로가기
파이 오프라인 매장

파이 결제 매장 산앤들 해물 칼국수 경기 성남

by RRGD 2022.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차가운 공기로 인해서 출. 퇴근하는 시간대에는 얇은 외투라도 안 걸치면 추운 날씨입니다. 이렇게 추워진 날씨를 보니 벌써 22년도 연말이 되고 있습니다. 파이 코인을 제가 시작한 지 1년 하고도 대략 5개월 차로 넘어가고 있다고 봐야겠네요.

저는 운이 좋아서 초창기 KYC와 마이그레이션이 전부 진행되어 1차분 코인이 지갑에 있지만, 제가 모아 왔던 대다수의 어닝팀으로 인한 보너스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제 지갑에 있는 수량은 별로 없는 게 함정입니다...

이번에 개발자가 나와서 소개한 영상에서 처럼 파이의 KYC시스템이 특별한 만큼,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하지만 개인적으로 22년이 지나가기 전까지는 더 많은 파이오니어들의 KYC가 안정적으로 진행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매장은 추운 겨울이면 생각나는 음식이죠! 바로 칼국수 매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칼국수도 좋아하지만 칼국수와 꼭 같이 먹는 게 있습니다. 바로 김치!! 칼국수보다 김치가 중요하다가 생각하는 1인입니다. ^^ 다른 길로 새지 않고 이번 칼국수 매장에 대해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찾아가고자 하는

매장의 이름은

'산앤들 해물칼국수'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신흥동 5555번지'

 

전화번호

070-4036-4345

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봤는데

상기 매장이 검색됩니다.

 

주소도.. 경기도 성남시까지 동일한데

여기는  절대 아니니!! 주의하세요!!

 

네이버에서 검색해봤지만

찾지 못했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외우기 쉽죠?

5555번지입니다.ㅎㅎㅎ

 

성남 신흥동에 위치해 있고

수진역, 신흥역 지하철역에서

근거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주변에 볼거리가 있을까요?

볼 일이 있으신 분들이나.

신흥동에 가실 일이 있으실 때,

방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지도 확대를 해보니

음식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약간 먹거리 촌으로 생각됩니다.

 

밀집 지역인 것 같아서

네비로 로드뷰로 확인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골목에 위치한

매장입니다.

 

칼국수집 말고도

이 라인으로 음식점이 쭈욱~

이어져 있는데

딱 보면 맛집 골목 같습니다.

 

신흥동 사시는 분 맞나요? ^^

 

자~ 요렇게

가게 정면 사진입니다.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메뉴판입니다.

해물 칼국수,

만두전골,

골뱅이 무침,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가격도 이 정도면

무난하다고 봐야겠죠.

 

그럼 음식 사진이 있으니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뱅이 무침.

 

만두전골

해물 칼국수입니다.

 

파이 결제 금액은

현금 60% : 파이 40%

1파이 = 10,000원

 

방문 전 전화로 문의 필수!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