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무료채굴

사토시 코어 코인 스테이킹 이자 확인방법

by RRGD 2023.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파이코인보다 사토시 코어 코인에 대해 연속적으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사토시 코어 코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제 사토시 코어 코인에 대해서도 거의 끝나갑니다. 저는 워차피 코어 코인을 계~속~ 쭈욱 보유하는 관점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스테이킹을 해서 하고 있지만, 이미 거래소에서 사토시 코어 코인을 거래하시면서 수량을 늘리시거나 코어와 연결된 토큰들이 상장되고 있어서 이런 토큰들을 거래하면서 사토시 코어 코인의 수량을 지속적으로 늘려가는 방식을 채택하신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이렇게 투자를 지속적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으니 참고해서 수익내시면 좋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주식하기도 빠듯해서 코인시장까지는 진입하기 어렵네요..

오늘은 이전에 알려드렸던, 사토시 코인을 그냥 두면 아까우니 이자를 받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올렸습니다. 그 이후 내가 스테이킹해놓은 코인에 이자가 잘 붙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타마스크 앱을 켜주세요.

저는 코어코인을 받을때 메타마스크

지갑을 사용했습니다.

 

제가 하는 방법은 메타마스크

지갑을 이용한 방법이니 참고하시고요.

아직 바인딩 안 받으셨다면

이전 포스팅글을 차례차례 따라 하시면

됩니다.

 

빨간 화살표

메뉴 버튼으로 들어가 주세요.

 

메타마스크 지갑에서

다른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브라우저

페이지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는 맨날 똑같으니

딱 그림만 보셔도 아시겠죠 ^^

 

상단 페이지 주소가 보이시죠

저기를 클릭하시면 URL주소를

치도록 나오게 되는데

 

보이시는 것처럼

STAKE.COREDAO.ORG를 입력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당연히 HTTPS:// 맨 앞에 지우지 마세요~!

 

왼쪽 상단 메뉴버튼 (빨간 화살표)을

눌러주세요.

 

///

이렇게 주소를 치고 들어오시면

현재 스테이킹을 하고 있는

여러 VALIDATOR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스테이킹하시면 됩니다.

(스테이킹 방법은 이전 포스팅 참고하세요)

 

 

메뉴버튼을 누르시게 되면

저런 문구가 뜨게 됩니다.

 

뭔가 단어 자체가..

눌러보기 애매하죠.

그냥 눌러주시면 됩니다.

 

눌러보시게 되면

제 계좌와 연결된 계좌가 보이고요.

 

저도 이거 찾는데 오래 걸렸습니다.

이게 끝이 아니라!!

 

저기 빨간 화살표 보이시죠!

MY STAKING 단어를

터치해 주시면 화면이 넘어갑니다.

 

그냥 문자가 아니었습니다.

음... 우리나라 앱들처럼 친절하게

되어있진 않네요.. ㅍ.ㅍ

 

여기 화면에서 보이시죠!

제가 이 주소에 맡겨놓은 34개 코어

토털 리워드 0.622개가 붙었네요.

 

이렇게 지금까지 이자로 받게 되는

코어 수량을 볼 수 있습니다.

 

바를 좀 더 아래로 내리시고

DELEGATIONS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왼쪽으로 화면을 밀면서

내용을 보시게 되면 지금까지

제가 맡겨놨던 스테이킹 지갑의 정보와

현재 제가 받고 있는 스테이킹에 대한

정보를 좀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좀 더 높은 스테이킹 이자가

있는 경우, 손쉽게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며칠 안 지났는데 0.6개 이상

이자를 받게 되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